인스타 팔로워 구매 레고랜드 200억 투자해 새 놀이기구 만든다

홈 > ABOUT > 이용자불만접수
이용자불만접수

인스타 팔로워 구매 레고랜드 200억 투자해 새 놀이기구 만든다

행복한 0
인스타 팔로워 구매 강원 춘천에 위치한 레고랜드 코리아리조트가 개장 3년째 봄을 맞이해 4계절 특화된 시즌 테마와 함께 신규 놀이기구를 만든다. 레고랜드는 새 놀이기구 건설을 위해 약 200억원을 투자할 예정이다.
레고랜드는 27일 ‘2024 시즌 오픈’ 기자간담회를 열고, 국내 유일의 글로벌 테마파크로서 레고랜드만이 선보일 수 있는 콘텐츠로 특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것에 더욱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이순규 대표는 이날 직접 레고랜드만의 차별화된 콘텐츠와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이 대표는 오는 29일 개장 예정인 레고랜드 코리아의 2024 시즌은 봄 축제 컨셉의 ‘브릭풀 스프링 페스타’로 시작한다며 여름 시즌에는 업그레이드된 물놀이 프로그램, 가을 시즌 브릭 오얼 트리트, 겨울 시즌 메리 브릭스마스 등으로 4계절 내내 즐길거리를 만들 계획이라고 밝혔다.
특히 이날 2025년 상반기 오픈 예정인 신규 놀이기구에 대한 내용을 공개했다. 테마파크 내 닌자고 월드에 위치하게 될 새로운 놀이기구를 위해 약 200억원이 투자될 예정이다.
2022년 전세계 10번째 레고랜드로 춘천에 오픈한 레고랜드 코리아는 만 2세에서 12세 어린이와 가족 고객을 중심에 두고 테마 파크와 호텔을 운영 중이다. 올해는 지난 2년간의 운영 경험을 기반으로 생동감이 넘치는 공연과 쇼를 더욱 다양화하고, 호텔에서만 누릴 수 있는 경험을 더욱 차별화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2023년 첫 선을 보인 여름시즌 워터메이즈를 업그레이드하고 레고 IP를 반영한 먹거리를 선보이는 등 끊임없이 새로운 시도를 하며 글로벌 테마파크로서의 면모를 다져갈 예정이다.
레고랜드 호텔은 단순히 숙박을 위한 호텔을 넘어서 레고의 엔터테인먼트적인 요소를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더욱 차별성을 강화한다. 테마룸들은 인기 레고 시리즈 테마로 구현됐다. 투숙객 전용의 다양한 프로그램들과 새롭게 단장한 실내 인스타 팔로워 구매 물놀이장 워터 플레이, 매일 저녁 열리는 특별한 레고 공연 등 호텔 내에서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도 준비됐다.
한편 레고랜드는 레고 인스타 팔로워 구매 IP를 활용하는 테마파크로, 1968년 덴마트 빌룬드에 최초의 파크를 오픈한 뒤 세계 주요 국가에 지속적으로 확장 오픈해왔다. 레고랜드는 타 테마파크들과 달리 ‘가족’과 ‘어린이’를 중심에 두고 있으며, 엔터테인먼트와 교육이 함께 하는 ‘에듀테인먼트’ 콘텐츠를 제공한다.
0 Comments
제목